구분 | 잠재능력 재설정/블랙 큐브 |
---|---|
레어 → 에픽 | 15.0000001275% |
에픽 → 유니크 | 3.5000% |
유니크 → 레전드리 | 1.4000% |
구분 | 등급 상승 보장 횟수 |
---|---|
레어 → 에픽 | 10 |
에픽 → 유니크 | 42 |
유니크 → 레전드리 | 107 |
잠재능력 재설정/블랙 큐브 | 레어 등급 | 에픽 등급 | 유니크 등급 | 레전드리 등급 | ||||
---|---|---|---|---|---|---|---|---|
첫 번째 옵션 | 레어 | 100.0000% | 에픽 | 100.0000% | 유니크 | 100.0000% | 레전드리 | 100.0000% |
두 번째 옵션 | 레어 | 20.0000% | 에픽 | 20.0000% | 유니크 | 20.0000% | 레전드리 | 20.0000% |
노멀 | 80.0000% | 레어 | 80.0000% | 에픽 | 80.0000% | 유니크 | 80.0000% | |
세 번째 옵션 | 레어 | 5.0000% | 에픽 | 5.0000% | 유니크 | 5.0000% | 레전드리 | 5.0000% |
노멀 | 95.0000% | 레어 | 95.0000% | 에픽 | 95.0000% | 유니크 | 95.0000% |
첫 번째 옵션에 위 해당하는 옵션이 재설정되는 경우, 두 번째와 세 번째 옵션에서는 해당 옵션을 제외한 옵션목록 중에서 재설정이 되고,
두 번째 옵션에 위 해당하는 옵션이 재설정되는 경우, 세 번째 옵션에서는 해당 옵션을 제외한 옵션목록 중에서 재설정이 되며,
이 때 각 옵션의 재설정 확률은 표기확률/(100%- 제외된 옵션의 표기확률의 합)로 계산됩니다.
첫 번째 옵션과 두 번째 옵션에 위 해당하는 옵션이 재설정된 경우, 세 번째 옵션에서는 해당 옵션을 제외한 옵션목록 중에서 재설정이 되며,
이 때 각 옵션의 재설정 확률은 표기확률/(100%- 제외된 옵션의 표기확률의 합)로 계산됩니다.
* 잠재능력 재설정 결과로 기존과 완전히 동일한 잠재옵션이 선택될 경우, 동일한 결과가 등장하지 않도록 재설정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