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뉴스

이벤트 전체보기

메이플 알림판

NO 분류 개선내용과 답변 적용 일정 적용 상태
98 보스/사냥

[리부트]
리부트 월드의 검은 마법사 입장 제한 검토

[간담회 알림판]
- 현재는 리부트 월드의 특성으로 인한 부분이며, 단순히 정식 서버와의 비교만으로 수정하는 부분 보다 이후 리부트 월드의 경험 개선 방향에 맞추어 검토할 예정입니다. (21/4/21)

- 검토
48 보스/사냥

[편의성]
전투 분석을 세분화해서 보스만을 대상으로 측정 가능한 요소 필요

[간담회 알림판]
- 보스 몬스터 구현 시 몬스터 1개체 아닌 여러 개체의 복합 등으로 구현하기도 하기 때문에 명확하게 어떤 개체에게 데미지를 주면 보스다 라는 정의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명확한 방법이 있을지 검토하겠습니다. (21/5/14)

- 검토
46 보스/사냥

[편의성]
내 캐릭터에 적용되고 있는 디버프의 지속시간 표시

[간담회 알림판]
- 디버프의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아이콘화해도 시인성이 떨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투 상황에서 유용하게 정보를 제공해줄 수 있는 방식에 대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21/5/14)

- 검토
11 보스/사냥

메이플스토리가 고의적으로 보스 클리어를 막아두고 있다는 의견에 대한 입장

[간담회 알림판]
- 신규 컨텐츠나 보스 출시 시 의도적으로 공략불가능한 패턴을 설정하지는 않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보스의 클리어는 컨트롤 요소 외에도 캐릭터의 성장 수준도 고려하여 난이도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선택받은 세렌은 기존의 장비 및 캐릭터의 성장 수준 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어센틱 포스도 일정 수준 이상의 성장도 필요하도록 설계한 부분입니다. 선택받은 세렌의 경우 저희가 설계한 의도와 실제 용사님들이 플레이하고 계신 기록을 바탕으로 적절하게 진행되고 있는지 상시로 확인하고 있으며, 저희가 설계한 의도에 부합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단계적으로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1/5/14)

- 검토
이전 10개 이전 1 다음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