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소리를 잃어버린 친구들 에게 평범한 소리를 선물해 주었으면 좋겠담.
지난 15주년에 진행되었던 '핑크빈의 나눔 프로젝트' 기억하고 있남 ?? 이번에는 나 돌의 정령이 따뜻한 나눔 프로젝트를 준비했담. 전국의 청각장애 인구는 약 32만명으로, 국내에서 무려 '두번째'로 많은 장애라고 한담. 3살 이전 인공달팽이관 수술, 주기적인 재활치료 그리고 외부장치교체를 진행한다면, 90% 이상의 친구들이 평범한 삶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한담 소리를 잃어버린 친구들이 평범한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나 돌의 정령과 함께 응원했으면 좋겠담!나와 함께할 용사님들 모두 모여람!
소리를 잃어버린 친구들을 위해 메이플스토리 용사님들과 지난번 함께 했던 발걸음
2018년 많은 용사님들의 응원과 참여로 '핑크빈의 나눔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 되었담. 15명의 아기들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통해 새 소리를 선물했던 따뜻한 그때의 기록을 함께 확인해 달람.
2018년 따뜻한 마음에 함께하지 못했던 용사님들을 위해 나 핑크빈이 돌아왔어! 지금 각 마을에 위치한 운영자 NPC에게 말을 걸면, 하트 쫑긋 머리띠를 선물로 줄거야!! 용사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다시한번 기다릴게!!
하트 쫑긋 머리띠 : 주요 마을 메이플 운영자 NPC에게 말을 걸면 참여 가능
나와 함께할 용사님들 모두 모여람!
이번엔 나담! 이번엔 나 돌의 정령이 20명의 청각 장애 청소년들에게 외부장치 지원을 통해 다시한번 깨끗한 소리를 선물하고자 한담.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용사님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담!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한담
행복이 쌓였담 : 200만 메소, 캐시샵에서 구입가능
인공달팽이관 수술로 소리를 선물 받았다고 해도, 외부장치의 내구연한은 6~7년 정도이기 때문에 기기 교체비용은 수술이 끝난다 해도 계속 부담이 된다고 한담. 인공달팽이관 외부장치의 노후화, 분실, 망실 등의 이유로 다시 소리를 듣지 못하는 청소년들이 많은뎀, 다시 소리를 잃어버린 청소년들에게 평범한 소리를 되찾아 주기 위해 나 돌의 정령이 용사님들과 함께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한담.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한담!!!
지금 준비중이담~ 조금만 기다려달람.
인공 달팽이관 수술을 한다 하더라도, 바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건 아니라고 한담.
수술을 받은 아동들은 꾸준한 ‘재활’과 ‘맵핑(소리와 단어를 연결하는 훈련)’ 과정을 통해 스스로 소리를 분별하여 듣고 말할 수 있다고 한담.
메이플스토리 용사님들과 함께수술을 받은 친구들의 재활치료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도록 재활치료 교구를 개발 해 보고자 한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조금만 더 기다려 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