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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 주력기 사냥이 안되는 안좋은 경험을 패치해주세요

캐릭터 아이콘초아란공

본 유저수106

작성 시간2022.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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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하는 아란을 예시로 들면

아란의 주력기는 비욘더란 기술로 사냥과 보스에서 둘다 쓰이는 디바이드와 비슷한 스킬입니다.

다만 사냥기로써의 범위가 3차기가 더 넓기에 파이널블로우를 쓰긴 하지만 원킬 컷이 워낙 높기 때문에

스탯이 높지 않은 유저들은 비욘더를 사냥기로 쓰게됩니다.

3차 스킬이 주력 사냥기인 시점에서부터 이상하지만 문제는 비욘더를 사냥기로 써도 문제가 생깁니다.

비욘더는 3타로 구분된 아란의 기본 스윙 3타를 완벽히 계승하는 스킬입니다.

그리고 비욘더는 이 파이널블로우를 쓴 다음에 연계해서 쓸 수 있는 스킬입니다.

비욘더를 사냥기로 쓰려고 하면 3타마다 파이널블로우를 써야하며 이때마다 딜레이 때문에 움직이지 못하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보통 전사직업들은 전부 더블점프와 주력사냥기를 반복하면서 사냥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아란은 정상적인 사냥방법으로는 그러지 못합니다. 심지어 3차스킬보다 범위가 낮기에 반강제적인 낮은 차수의 스킬 강화가 강요됩니다.

현재 테스트서버의 아란은 스윙 연구의 스킬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패치를 하였습니다.

파이널블로우도 기본 스윙의 3타의 강화형태인데 스윙연구를 쓰지못하는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비욘더를 파이널 블로우 없이도 쓸 수 있게 바꿔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파이널블로우 없이 쓰면 하이퍼스탠스와 크리티컬 100%를 얻지 못하게 변경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면 사냥기로 비욘더만 쓸 수 있게 되고 보스에서도 스윙을 섞는 플레이를 파이널블로우로 변경하여 매끄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기본적인 더블점프 사냥이 안되는 직업들은 아란말고도 많이 있을 겁니다.

찾아보니 키네시스말곤 없네요 키네시스처럼 파블비욘더 후딜이라도 짧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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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초아란공 Lv. 246 엘리시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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