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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틴 리마스터 캐선 요구사항

캐릭터 아이콘레니드

본 유저수46

작성 시간2022.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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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샤인오브 봄바드
컨티뉴얼 에이밍의 부가적인 기능으로 지역설정형이 아닌 컨티뉴얼에이밍이 걸려있는 '표적'을 인식하여 해당 대상에게  포격하도록 변경
현재로선 보스가 이동해버리면 맞지않고, 또한 설치하기위해선 캐릭터가 보스와 딱붙어야하기떄문에 안쓰는게 더 유용한상황입니다.

2. 소환수 공격중지 기능 추가 (온오프 혹은 해당스킬 사용후 캐릭터가 적을 공격할때까지 공격중지)
현재로선 윌이 대표적이며 차후 어떤보스가 더 추가될지모르는 상황이기에 지금 개선해주셔야 한다고봅니다.
-스중 공격을 하면 안되는상황에 타직업의경우 온오프나 소환수 한두개끄는것으로 끝나지만 
캡틴의경우 서먼크루 2 + 시즈봄버 1 + 배틀쉽 봄버 2 = 총 5개를 마우스 우클릭으로 일일히 꺼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상황에서 캡틴은 방향키에서 손을떄고 버프를 마우스로 하나하나 지워야하는데 그상황에 보스패턴에 반응이 늦어질뿐더러 우클릭하는사이에 다른버프가 꺼질경우 순서가 당겨져서 다른 버프를 꺼버리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더군다나 꺼야할게 5개나되다보니 위와같은상황에 매우 취약합니다.

3. 크루 커맨더쉽의 선원버프 패시브화
현재 크루 커맨더쉽의 버프는 1.소환된 선원의 최종데미지 15% 증가, 2. 선원이 소환되어 있을 경우 공격력 45, 크리티컬데미지 5%, 크리티컬 확률 10%, 이동속도 30, 받는피해감소 15%로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는 버프이지만
현재 윌처럼 소환수를 꺼야하는상황에서 선원을 취소할경우 1번은 그렇다쳐도 2번의 모든버프가 상황입니다.
또한 위 버프를 받기위해 선원을 다시 소환해야하는데 해당 스킬인 '서먼 크루'의 쿨타임은 무려 2분입니다.....
현재 개선받은 배틀쉽봄버처럼 쿨타임을 삭제하기에는 선원이 디버프를 대신 막아주는기능이있기떄문에 쿨타임 삭제는 말이 안된다고보기 떄문애 2번에 해당하는 버프들을 모두 패시브로 전환해주셔**다고 생각합니다.

4. 데드아이 개선
현재 대드아이는 적을 확인한 이후 최초 조준까지 3초 정도가 걸리며 그렇기에 현재쿨은 30초여도 사실상 30초에서 약 3초가 더 지나야  조준여부와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무적기인대 유저가 차징해서 무적시간을 조절하는것이아닌 상황에따라 무적시간이 랜덤인것은 매우 불합리한 구조이며 현제 데드아이의 조준은 기존 리마스터전에도 다른이펙트에 가려 보기 매우힘들엇으나 리마스터이후 아예 안보이는 상황입니다...
차라리 조준기능을 삭제하고 데미지와 무적시간을 고정시켜 30초마다 사용가능한 스킬로 개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소환수 및 데드아이 레이어 순서 개선요청
현재 소환수들의 레이어 우선순위가 보스보다 앞에있어 보스가 멀하는지 조차 보이지않는상황입니다.
각종소환수들의 레이어를 보스보다 아래로 / 데드아이의 레이어는 가장 위로 해서 데드아이가 어떤상태인지 볼수있도록 개선 부탁드립니다.

6. (럭키다이스 보유 해적 공통) 럭키다이스  3번 최대 HP MP버프 변경 요청
현재 럭키다이스의 3번효과가 발동될시 최대 HP가 늘어나면서 현재HP는 100% 에서 오히려 80퍼대로 줄어버리는상황이발생합니다.
상위보스의경우 물약에 쿨타임, 물약사용봉인, 사용횟수제한 등이 걸려있는데
위처럼 최대 HP가 줄어들경우 90%가 깍이는 패턴에 피격할경우 럭키다이스로 인해 살수 있는 상황에서도 오히려 죽어버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는 없는것만도못한 버프가아닌 디버프에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ex 최대 체력이 5만인경우 : 5만 + 1만 으로  최대 체력비래 100%의 공격을 당할시  5만만 소모되어 1만의 체력으로 살수있도록 변경
ex 최대 체력 비해 피해량 10% 감소 
ex @초 당 @퍼센트 HP MP회복
이런식으로 기존과 유사한 생존에 관련된 버프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7. 윙즈(윗점)
현재 윙즈의 높이는 지상에서 사용햇을때와 공중에서 사용햇을때의 높이가 서로 동일하거나 오히려 점프해서 사용할경우 더 낮아집니다...
기본점프 높이가 20, 윙즈의 점프높히가 100이라고 칠경우
지상에서 윙즈를 쓰면 100 높이까지 올라가고
점프하여서 윙즈를 사용하면 오히려 80~100정도가 나오는상황입니다.
다른 캐릭터의 윗점 처럼 공중에서 사용해도 100~120이 나올수있도록 개선 요구드립니다.

8. 헤드샷
현재 캡틴은 짧은쿨타임의 사용해야할스킬이 너무나도 많은상태입니다.
5초쿨타임인 헤드샷을 10초 쿨로 변경 및 이에 맞게 데미지 개선필요
또한 코어강화시 20강화 효과가 일반몬스터데미지  10% 증가인데 헤드샷은 누가봐도 보스 전용스킬입니다.
보스몬스터데미지 증가 등으로 개선 요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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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레니드 Lv. 242 루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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