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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가 리마스터 섀도어

캐릭터 아이콘짜래암

본 유저수80

작성 시간2022.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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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능
애초에 의도된 것도 아니라 지들이 인정했고 불편한게 뻔히 보이는 시스템인데 이거를 계속 안고 가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가네요.
유저들이 오래사용해서 익숙해졌으니 인정해주겠다? 솔직히 섀도어 유저중에 보스잡을때 암메암 편한 사람 어디있습니까. 의도된게 아니면 그냥 없애고 개선을 해야지.
물론 딜적인 밸런스 업데이트는 되지 않았지만 분명 그때도 적당선에서 이정도면 된다는식으로 딜 타협되는게 뻔합니다. 솔직히 메익 그냥 불편한거 맞고 자동사출 그만큼 딜증가로 그냥 해결보면 되는 거지 않나 생각듭니다.
어거지로 왜 번거로운 스킬셋을 추구해야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쿨마다 돌려쓰는 것도 아니고 계속 써줘야하는 평타기에 이런 단점을 계속 안고가야하는거 자체가 구시대적마인드라 생각합니다. 

(1) 보스
- 보스 메익 없애세요
- 단일 스킬로 평타딜링하게 하세요. 

(2) 사냥
- 이부분은 딜적인 패치가 적용되야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전에 어떤 분 말대로 마오나처럼 a% + 자신레벨당 1%로 데미지 수정 
  절개마냥 전이느낌의 사냥 
  과하다고요? 과하게 그냥 해달라고 해요 뭐가 문제입니까 
  

2)이펙트
일단 섀도어 암살자입니다. 지금 그림자랍시고 덕지덕지 먹물칠에 플점엔 심지어 오징어인지 먹물 생산지를 그냥 박아놨더라구요.

아 직업 컨셉이 먹물인건 제가 착각했나봅니다.

암살이펙트도 솔직히 그냥 문슬래쉬 배틀킹바 그냥따오고 그냥 자극적이게만 한거 보이지 않나요. 암살2타 그냥 꼬깔콘같아요

그냥 몇몇직업들 마감하고, 기간보니 얼마 안남아서 마감 맞추려고 대강 짜집기한거로 밖에안보입니다. 이부분은 듀블도 같은 처지라봅니다

테섭발표전에도 암살 1타 역동적인 모션으로 글써주셨던분 계셨는데 오히려 진짜 개편전 모션이 이펙트온오프둘다 1타2타구분 확실하고 깔끔하다 생각드네요.

- 암살 이펙트 개선  : 긋거나 찌르고 빠지는 그런 암살자의 모습
- 크루엘 스텝  :  암살과 동일
- 전체적인 두꺼운 이펙트감 얇게 조절

그리고 그놈의 암살자면 조용히 죽여야지 붓으로 자국남기면서 이제는 색깔물감 빨간색 주워다가 내가죽였다 자랑하고다닙니까.
 히어로 보니까 긁는 이펙트 잘만 만들더만 암살자 모르십니까? 영화만 봐도 긋거나 빠르게 찌르지 무슨 몽둥이로 후린거마냥 이펙트를 찍습니까.
다크나이트 바이퍼처럼 용  초인 컨셉 버린거처럼 버리라하십시요. 무슨 거지마냥 동전을 던지고 다닙니까. 10년이 넘었습니다, 10년이. 그 그림자들 쓰라해요. 2.3차전직이름 그냥 바꾸면되잖아요. 그냥섀도어 이름 맞게 좀 컨셉잡았으면합니다.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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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짜래암 Lv. 253 리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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