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벤트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목록

플레이 [성장] 익몬 질문이요!

캐릭터 아이콘청홍매화렌

본 유저수925

작성 시간2026.05.10

주소복사 신고하기
익몬 버스를 탈 때 제단 푸는건 파티장이 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먼저 몬스터 잡은 사람이 푼다하고 풀어도 되는 건가요?
0 명 공감 취소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청홍매화렌 Lv. 284 스카니아

댓글3

  • 캐릭터 아이콘시원토끼 2026.05.10 오후 01:53:35

    그런 거 없고 그냥 몹 다 잡아갈 쯤에 본인이 알아서 몇시쪽이나 제단 담당할건지 말하면서 눈치껏 하는거임. 보통 1 ㄷㄱ 11ㄷㄱ 제단깔게요 이런식으로 채팅 침.버스든 일반팟이든 그냥 각자 포지션 잘 잡다가 빅풋 뜨면 파티챗으로 위치 브리핑만 잊지말고 잘 하면 됨. 위치 말 안하다가 1극컷 날린다고 큰 지장은 없는데 속으로는 아 뉴비구나 폐급이구나 생각함

    캐릭터 아이콘시원토끼 2026.05.10 오후 02:03:59

    @시원토끼 굳이 전략적인 제단 우선순위를 말씀드리자면 양 끝에 3명 ㄷㄱ하면서 기동성 좋은 직업들이 눈치껏 제단까면서 12 중앙 6 위아래 스캔하면 됨, 그러면 일처리가 빠르죠

    캐릭터 아이콘청홍매화렌 2026.05.10 오후 04:52:19

    @시원토끼 아하 감사합니다!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썬데이 메이플 썸머 카운트다운 메이플 용사 진 리버스 차원의 탑 메이플포인트샵 프리미엄PC방 접속보상 이벤트 악몽의 메아리 루시드 마스코트 퍼레이드 수정2 루시드 드림 수정2 몽환의 장비 & 몽환의 결정 수정 악몽의 숲 몽환의 시련 드림 샤드샵 메이플 스위츠 기프트 티켓 상점 하이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하이퍼 버닝 MAX 버닝 BEYOND VIP 사우나

이전 1/20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