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전에 메이플 시작해서 첼린저스 서버에서 렌을 키우고 있는 뉴비 입니다. 첼섭에서 현재 전투력 4천만 찍었고 곧 첼섭 미션 4만점을 달성하는데요 4만점을 찍어가니까 궁금 해진것이 있어서 질문 남겨요 그동안 슬롯 주는걸로 본서버 유니온 2800까지는 뚫어 놨고 현제 첼섭 캐릭이 슬롯 20칸 쿠폰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궁성비랑 슬롯 20칸으로 리프하면 8천점 금방 찍힐거 같아서 아이템 스펙업 때문에 리프를 고민하고 있는데 제가 9월 11일에 해방입니다. 4만 찍고 리프를 해서 해방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첼섭에서 해방까지 하고 리프를 하는게 좋을까요? 또 지금은 검밑솔이 되는데 리프를 하면 검밑솔이 안되려나요? 메어른분들 도와주세요
일단 유니온 보장이된다 쳐도 첼섭버프 보다 좋을수있을지는 모름 그렇기에 그냥 첼섭에서 해방 하고 리프 하시길 지나가던 유니온 9800유저씀(나름 꿀팁은 몬파 익몬 보스결정석 전부 본섭이랑 첼섭은 따로 카운터라 개이득.. 줄때 챙기는 습관.)참고로 본섭 캐릭슬롯 50칸으로증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