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야 내가 30분 사냥 해서 거짓말 탐지기 걸려서 여기 글을 싸질렸는데 바로 삭제하네 왜 쫌 먼가 찔리냐 오늘 처음으로 사냥 해서 처음 거짓말 탐지기 걸렸는데 12시간 감금은 쫌 니가 생각해도 애바제 이렇게 니가 운영을 하면 게임 하는유져도 지쳐서 금방 떠난다 그 좋은 대1가1리로 쫌 생각하면서 운영을 좋게 하는 방법을 생각을 해바바 돈은 돈대로 받아가면서 왜 그 좋은 대1가1리로 게임을 개선을 못하지 게임 하는 유져들이 오히려 운영을 잘하겠다 존1나 생1각없이 일들 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