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벤트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목록

자유 맨날 튕겨서 개빡치는 맥북유저면 개추 ㅋㅋ

캐릭터 아이콘충칭충

본 유저수4,390

작성 시간2025.07.10

주소복사 신고하기
이럴거면 왜 맥북 버전도 만든거냐...
15 명 공감 취소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충칭충 Lv. 183 스카니아

댓글13

  • 캐릭터 아이콘MIST불독 2025.07.10 오후 09:22:40

    맨날 접속 시도만 하다가 못들어감... 길드짤리겠네
  • 캐릭터 아이콘LaHeLaDo 2025.07.10 오전 10:16:30

    애초에 맥은 게임하라고 있는 OS가 아닌데 참;; 본인도 맥북 있는데 이걸로 작업만 하지 게임은 안함... 집에 다들 윈도우 깔린 컴퓨터 하나쯤은 있지않음? ㅋㅋ 맥북 팅긴다고 겜못한다는건 솔직히 억까같은데?

    캐릭터 아이콘천마신카린야 2025.07.11 오전 08:45:46

    @LaHeLaDo ㅇㅈ 애초에 맥북 게임용 스펙 노트북도 아니라서
  • 캐릭터 아이콘죽어도무과금 2025.07.10 오전 10:03:09

    저는 옛날에 산 LG gram 노트북 쓰는데, 작업용이다보니 기본체급이 작아서 오리진 쓰면 팅기더라구요 ㅋㅋ 잔패치도 많아서 게임이 참 사냥만 딱 가능할 정도로 아슬아슬하게 돌아가더군요. 역시 고사양을 맞추는 게 편하긴 한 것 같네요..
  • 캐릭터 아이콘곰쯔 2025.07.10 오전 09:06:56

    완전 개추.. 공지라도 올려줘요.. 맥북 유저 전부 그런거 같은데 왜 공지도 없지?
  • 캐릭터 아이콘째미니보마 2025.07.10 오전 08:28:53

    개추 ㅋㅋㅋㅋ
이전 1 2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썬데이 메이플 썸머 카운트다운 메이플 용사 진 리버스 차원의 탑 메이플포인트샵 프리미엄PC방 접속보상 이벤트 악몽의 메아리 루시드 마스코트 퍼레이드 수정2 루시드 드림 수정2 몽환의 장비 & 몽환의 결정 수정 악몽의 숲 몽환의 시련 드림 샤드샵 메이플 스위츠 기프트 티켓 상점 하이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하이퍼 버닝 MAX 버닝 BEYOND VIP 사우나

이전 1/20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