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버닝월드에서 비숍을 육성중인 유저입니다. 김창섭 디렉터님께 건의사항을 이야기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처음 캐릭터를 고를때 비숍의 빅뱅 스킬이 너무 맘에 들어 비숍을 선택하고 지금까지 육성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마법사 직업군들의 텔포이동이 사냥시 너무 불편하여 건의를 하고자 합니다. 비숍을 포함하여 루미너스, 에반, 배틀메이지 등이 이에 해당이 되는데, 시그너스 직업군의 플레임 위자드, 라라, 그리고 일리움(일리움은 점프는 안되지만 대신 키를 꾹 누르면 체공하여 일정거리를 이동할 수 있죠) 등 가능한 직업군 또한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메이플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사냥인데 일부 직업군의 텔포이동 강제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은 사냥 부분과 더불어 게임의 편의성 부분을 오히려 악화시킨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텔포이동 강제 시스템을 삭제하고 다른 직업들과 비슷한 이동기 추가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물론, 다른 이동기를 추가한다고 해도 모든 유저분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며 반발이 있을 것이라는 것 또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저를 포함하여 텔포이동을 답답해하고 불편해하는 분들 또한 많으시기에 이런 부분에서라도 이동기의 변화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디렉터님께 이 의견이 전달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이동기 부분에서 조금 편해졌으면 하는 바람과 법사 직업군을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한 명의 유저로서 검토를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