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번 사태 보면
큐브 변동확률 걸림 -> 단체 환불각
큐브 더 이상 캐쉬로 판매하지 않겠습니다.
메소로 사게 해줄게요
대신에 메소 재획량을 낮춰 작업장 잡겠습니다.
리부트 월드 생성제한 풀어드림. 대신에 얻는 메소량 본섭과 똑같이 만들겠습니다.
큐브 메소로 바뀐다고 했을 때, 돈 지르는 사람들이 하루 1, 2재획씩 해서 메소모아 큐브지르겠음?
아니면 엄거래 라고 해서 물통사거나 메이플 포인트로 메소 사겠음?
물통거래 하거나 메소마켓 교환 둘 중 하나 할 텐데, 물통거래가 메포로 사는 것보다 싸지?
그러니까 작업장 잡겠다고 얘기하면서 현거래 겁나 잡기 시작할거임
+
재획 많이해서 메소 많아지면, 사람들이 메소마켓 이용 안하겠지?
재획량 단절시켜버림
+
이렇게 되면 사람들이 리부트로 많이 몰리겠지??
리부트에서는 질러봐야 자석펫 한달에 10만원 안되는 것 하나만 사니까, 사람들이 리부트로 몰리면 당연 회사 메출 떨어지지?
리부트도 재획량 확 낮춰서 갈테면 가봐라임
결국 남은건 뭐다?
큐브 대신에 메소마켓에 질러서 레드큐브 삭제시켜버리고 블큐가격으로(하물며 블큐사는 것보다 비싼 메소지급하며) 큐브 돌리란 말밖에 안됨
윗것들 다 묻히게 하려고 하는게 뭐다?
마코에다가 오리진 싹다 너프시켜서 단체로 맨붕나게하고 직업끼리 갈라치기하고 사람들 서로 환불 할 생각 못하게, 망했네, 어쩌네, 다른직업으로 가야하네, 메획 탬셋팅해서 조금이라도 메소 더 먹어야 하네 만들어버림
섀도어가 30퍼 너프 먹는이유?
그리드로 메소 20퍼 더 먹으니까 하는 사람들 죽여야겠지? 섀도어가 쌔면 사람들 섀도어 많이 키울거고 같은 시간량 재획한다고 해도 다른 타캐릭 재획하는 것보다 메소가 20퍼 더 풀리니까
진짜 운영진들 생각하는 것 하나하나 다 보이니까 꼴뵈기가 싫은거
그런데 나도 *** 깨져있는 상태라 엄거래고 마켓이고 다 상관없고 그냥 내가 키우는 캐릭터가 강했으면 좋겠음. 강했으면 좋겠기도 하지만 그냥 너프나 안 먹었으면 좋겠음
이미 오랫동안 했던 게임이라 메이플 아니면 다른거 할 것도 없고 사실 이런식으로 운영해도 운영진이 싫은거지 게임자체가 싫은게 아니라 접진 않겠지만 화가나는건 맞음
큐브질렀던 모든사람들 전부다 모여서 환불 소송걸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