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벤트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목록

자유 [섀도어] 오리진 너프는 너무 무지성 아닌가

캐릭터 아이콘만화얼

본 유저수5,527

작성 시간2024.01.11

주소복사 신고하기
엔버링크 쿨, 파이널어택 등등 이득본게 없는데 이렇게 너프하는 이유는 뭘까요....? 클탐도 그리 빠르지 않은데 너프의 정도가 강할 이유가 뭘까
7 명 공감 취소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만화얼 Lv. 278 루나

댓글1

  • 캐릭터 아이콘바보밍구 2024.01.11 오후 11:43:47

    타수분할도 무지성으로 해놔서 테썹 일도양단 써보면 걍 공사판 소리만 오리진 시간동안 주구장창 들리다가 끝남ㅋㅋㅋ 일도양단 이라는 스킬에 걸맞는 스킬을 만들어야지 사백이십오도 천팔백구십이단 같은 스킬을 쳐 만들어놨어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썸머 카운트다운 메이플 용사 진 리버스 차원의 탑 메이플포인트샵 프리미엄PC방 접속보상 이벤트 악몽의 메아리 루시드 마스코트 퍼레이드 수정2 루시드 드림 수정2 몽환의 장비 & 몽환의 결정 수정 악몽의 숲 몽환의 시련 드림 샤드샵 메이플 스위츠 기프트 티켓 상점 하이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하이퍼 버닝 MAX 버닝 BEYOND VIP 사우나

이전 1/19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