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목록
자유
그 손모양 안고치고 다시올리네 ㅋㅋ
여태까지 뭐 한거임? 일러 수정도안하고 애니도 안고치고 한것도없으면서 이번 쇼케이스때 던전 뭐시기랑아티팩트가 끝임? 아티팩트도 오류나고 ㄹㅇ 8개월동안 뭐함? 그분들 안잡냐? 넥슨도 그분들로 점령당한거임?
댓글5
-
하이퍼잠수몬
2023.12.22 오전 10:18:56
아마 고칠 일 없을 거임. 내가 알기로도, 2018년에 청년일자리 어쩌고 ㅈ1ㄹ병 해대서 여성쪽 TO 채우느라 넥슨 안에 투입된 페미 애들 꽤 있음.
-
쿠우오오오오
2023.12.22 오전 10:04:27
한두개가 아니라서 늦어지는듯
-
Moltres
2023.12.22 오전 10:01:27
작업한게 한두개가 아닌데 다 찾고 수정하겠지. 그리고 다른 데랑 새로 계약해서 받아야 하는데 그게 그렇게 빨리 되겠냐?
크리티켤링코
2023.12.22 오후 07:02:25
@Moltres
ㅋㅋㅋㅋㅋㅋ 던파랑 다른 논란있던겜들은 이미 다수정하고도 남더라 ㅎㅎ
-
플위나알먹
2023.12.22 오전 09:50:20
ㅋㅋ 페미겜되서 이제 템팔려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