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벤트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목록

자유 공팟 시스템좀 손봐주면 안되냐

캐릭터 아이콘분쇄바바

본 유저수5,087

작성 시간2023.11.02

주소복사 신고하기
카더스크 계속 트라이 중이고 같이할 사람없어서 공팟으로만 간다.
근데 딜지분 33퍼 넘고 데카아웃한놈만 먹자방지용으로 데카아웃하면 클리어처리하고
5퍼이상 33퍼 이하는 버스기사도 아니고 먹자도 아니고 운영진 니들 머릿속에있는 시스템대로 움직여주는 정상적 용사인데
종종 공팟 보스 데카아웃하고 파티클리어하면 그냥 먹자방지용으로 이렇게 됐다는 글을 인터넷에서 볼때마다 화가 ㅈㄴ 난다.
ㅅㅂ 확률에는 빈자리 없게 사익추구 ㅈㄴ해서 설계하면서 이런거는 빈틈 ㅈㄴ 만들어서 기분  그지같이 만드네 
의도적으로 불편하게 만들고 돈으로 해결하라고 만드는게 니들이 잘하는거지 에라이 ㅉ

0 명 공감 취소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분쇄바바 Lv. 269 에오스

댓글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썬데이 메이플 썸머 카운트다운 메이플 용사 진 리버스 차원의 탑 메이플포인트샵 프리미엄PC방 접속보상 이벤트 악몽의 메아리 루시드 마스코트 퍼레이드 수정2 루시드 드림 수정2 몽환의 장비 & 몽환의 결정 수정 악몽의 숲 몽환의 시련 드림 샤드샵 메이플 스위츠 기프트 티켓 상점 하이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하이퍼 버닝 MAX 버닝 BEYOND VIP 사우나

이전 1/20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