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벤트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목록

플레이 [기타] 일퀘 한번에 받기 기능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캐릭터 아이콘검라드

본 유저수4,921

작성 시간2023.07.30

주소복사 신고하기
아케인리버 일퀘 패치 이후 노란전구에서 소멸의여로~에스페라, 테네브리스, 세르, 호텔, 오디움 일퀘를 모두 동시에 받은 후에 퀘스트하고 한꺼번에 퀘스트 완료를 누르는데

이때 일일이 누르는데 생각보다 귀찮은데 한꺼번에 퀘스트 수락하기/ 한꺼번에 퀘스트 보상 받기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m에는 임무 한꺼번에 완료하기 있었는데 비슷한 느낌으로
0 명 공감 취소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검라드 Lv. 271 크로아

댓글3

  • 캐릭터 아이콘디플 2023.07.31 오전 03:53:24

    십볼 만랩자들도 부케때문에 하는사람들 있어서 불가능해요
  • 캐릭터 아이콘fadsiklhad15 2023.07.31 오전 12:31:37

    그러게여 메콩에도 진행가능 퀘스트 한번에 스트립없이 받은후 완료가능 퀘스트 완료 누름 경치와 보상 한번에 받아지는데
  • 캐릭터 아이콘스토리07151 2023.07.30 오전 06:41:48

    저는 일퀘창만 누르고 스페이스 꾹 누르고 있어요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썬데이 메이플 썸머 카운트다운 메이플 용사 진 리버스 차원의 탑 메이플포인트샵 프리미엄PC방 접속보상 이벤트 악몽의 메아리 루시드 마스코트 퍼레이드 수정2 루시드 드림 수정2 몽환의 장비 & 몽환의 결정 수정 악몽의 숲 몽환의 시련 드림 샤드샵 메이플 스위츠 기프트 티켓 상점 하이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하이퍼 버닝 MAX 버닝 BEYOND VIP 사우나

이전 1/20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