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벤트 전체보기

자유게시판 목록

자유 아니 상식적으로 겜은 되게 해야될 거 아닙니까?

캐릭터 아이콘솔로부대패스

본 유저수2,601

작성 시간2023.07.16

주소복사 신고하기
리부트 허구한 날 서버 풀로 차던데, 서버 인원을 늘려주든가 리부트 서버 자체를 늘려주든가 해야지, 생성제한 백날 걸어놓고 겜 접속도 못하게 만들어놓고 조치도 없으면 뭣하러 겜을 함? 다른 서버 가서 하라는 건 무슨 심보임? 리부트 유뇬 7800인데 그거 고대로 다 보장해줄꺼 아니잖아. 새로 키우기도 가뜩이나 개빡쌘 겜인데 미쳤다고 딴 서버 가서 다시 시작하나? 서버가 풀로 찰 정도면 리부트 이용하려는 유저들도 개많다는 소린데, 리부트 차별하고 일반서버랑 갈라치기할 시간에 서버를 더 증설해주는 게 더 맞는 거 아님? 리부트서버 사람들이라고 현질 안하는 것도 아닌데 뭐가 그렇게 억울해서 리부트 차별하노 짜증나게.
2 명 공감 취소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솔로부대패스 Lv. 261 에오스

댓글0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썬데이 메이플 썸머 카운트다운 메이플 용사 진 리버스 차원의 탑 메이플포인트샵 프리미엄PC방 접속보상 이벤트 악몽의 메아리 루시드 마스코트 퍼레이드 수정2 루시드 드림 수정2 몽환의 장비 & 몽환의 결정 수정 악몽의 숲 몽환의 시련 드림 샤드샵 메이플 스위츠 기프트 티켓 상점 하이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하이퍼 버닝 MAX 버닝 BEYOND VIP 사우나

이전 1/20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