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정보게시판(~23.4.20) 목록

이번 패치노트 해석본

캐릭터 아이콘주작충컷

좋아요7

본 유저수1,809

작성 시간2023.03.15

주소복사 신고하기
1.딸기농장->매우 너프된 황금논밭
논밭나오면 리부트 다들 갈 것 같으니 너프

2.마법의석판->소소한 마약버프(방무 올려서 엠블 공공방 하지말고 공공공 돈 더 써라)

3.여명교가->트왈마 에스텔라 데브펜만 교가, 가엔링은 교불
다음 신규 아이템을 조만간 낼 거고 트왈마 에스텔라 데브펜은 바로 쓰레기가 될 거니까 교가로 해주겠다
가엔링은 신규 반지 나와도 마이링 대신 쓸 거니까 교불로 할게 ^^
여명은 ^임시^

4.리부트 기여도 5% 미만 먹자 막힘 -> 해야할 패치이나 대충 패치함
패치 방향중에서 가장 일을 안해도 되는 방향으로 패치해서 결정석 나눠지지도 않고, 기여도 5%정도면 적당한 스펙의 1:1올먹이 가능함
게다가 칼로스같은 극단적인 극딜보스에선 정상적 스펙인데도 기여도가 안 될 수도 있음
아이템 레벨 제발 만들라니까? 나 혼자도 만들겠다

5.크로니클->스토리다시보기

6.용사의 의지 패치->재사용 초기화 안막음?

7.밸패->최종뎀 2% 이따위로 너프하는거보면 1도 달라지는거 없이 유저들 갈라치기할려고 내놓은 패치

8.보스 개선->하다 만 패치
하드힐라 ㅇㄷ? 카삐 ㅇㄷ? 카핑 ㅇㄷ?

9. 헤쿠 성쿠 선택/프레스티지 15000원
개 버러지같은 패치
그와중에 돈은 빨겠다?
뭐 하나라도 포기하겠다는 생각이 없음 돈에 미쳐가지고 ㅋㅋㅋㅋ




넥슨이 젤 문제임
돈슨 소리 듣기 싫다며?
돈에 미쳐서 패치는 안해서 고정비는 줄이고
돈은 돈대로 빨아먹고 싶어서 게임 박살났는데도 가격을 올리네 이 쓰레기회사는?


20주년도 뻔함
콜라보 이딴거하고 메이플 빵 팔고 대충 블루밍메이플 시즌2 예티 핑크빈 나와서 하하호호 역대급 보상(딥다크링, 창렬코인샵)
3중마약 줘서 방무 쓰레기옵 만들어서 공공공띄우게만들고

메이플의 해로 만들겠다는 여름 패치 하이퍼버닝에 또인샵에 개선해주는 척 하면서 신직업
7 명 추천 취소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주작충컷 Lv. 10 루나

댓글7

  • 캐릭터 아이콘섀쌔 2023.03.16 오후 11:11:10

    아이템 레벨같은건 진짜 왜 안만드냐 옆동네는 있더만 ㅋㅋ
  • 캐릭터 아이콘KFC치킨타워 2023.03.16 오전 10:47:50

    운영진들 메이플 안해본티 ㅈㄴ 나네. 다른건 몰라도 보스 팰 패 스우 발판1개,카오스 블러드퀸 분노 얼굴 다음 슬픈 얼굴 언데드 팬턴 이런 잔잔한거 ㅈㄴ 많은데 현제 욕먹는건만 급하게 고친 느낌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 캐릭터 아이콘흑법샤 2023.03.15 오후 11:43:31

    6인팟에서 5퍼지분이면 보조직업 누가하나싶음. 나로같은 애들이 터트리면 딜지분이 제대로 돌아갈까과연. 패치생각하는 사람들이 겜안분이다 그냥 그리고 오프보조는 보조들 위한것도 있지만 격수들이 칠흑 먹을때 먹을입 줄이려는 거임. 리부트 성장을 직접적으로 너프하는 패치인거지 그냥.

    캐릭터 아이콘주작충컷 2023.03.16 오전 01:03:49

    @흑법샤 오프보조는 막는게 맞다보는데 5%는 숍같은 보조생각하면 하면 안 됐음

    캐릭터 아이콘흑법샤 2023.03.16 오전 01:07:35

    @주작충컷 그냥 차라리 딜5%말고 포스컷하면 되는 문제임. 딜 5퍼 측정도 못하는 겜에서 딜지분식으로 보상 주고말고 하는게 순서와 아다리가 안맞는거임
  • 캐릭터 아이콘빠꼬c 2023.03.15 오후 11:19:51

    시드 못한시간이 너무 아까움 보상도 받아야함;;

    캐릭터 아이콘주작충컷 2023.03.15 오후 11:20:54

    @빠꼬c 그거도 ㅇㅈ 풀고나서 못한횟수만큼 시드 입장권 줘야됨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썬데이 메이플 우주 스타 핑크빈! 넥슨 30주년 이벤트 슈피겔라의 황금마차 스타포스 스테이지

이전 1/5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