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심볼수령시 만렙으로 or 만렙경험치 넣어주도록 수정해라
심볼로인해 스팩은 된다해도 보스를 갈수가없고 사냥터에 데미지가 안드가서 사냥을 할수도없다
2. 23성 대중화
지금 22 -> 23 성공해봤자 공 몇 밖에 안오르는데 말도안되는 확률도인해 초고자본 아니면 누르지않는다.
22-> 23 갈때 파괴x 하락x 성공 0.1 ~1 % 이런식으로 설정해서 23성을 많이풀어서 고자본들 메소소모 시켜라.
3.신규큐브 출시로 큐브잡옵삭제
지금 에디공 30 돈 천만원을 넣어야 나온다는데 그조차도 못보는 사람 많은데
기대값을 내리고 그에 최대한 맞춰 나올수있게 잡옵삭제해라.
4.스펙업을 위한 상시 큐브상점출시
현 캐시샾에서 판매하는 큐브를 10만마리당 레큐,에큐,블큐 이런식으로 교환할수있게 해줘야
사냥이라도 열심히해서 스팩업을할거고
5.결정석값 조정으로인해 카룻돌의미가없는데 카오스 루타 상위등급인 익스트림 모드 출시해서
50~60층 사람들 스팩업을 더할수있는 동기를 부여해라
카링같은 보스 내봤자 30억처박은 캐릭들도 못꺠는데 누가 그걸 반길까요
전 기대값 9억짜리 엠블렘을 끼고있는 유저로서 메이플이 망하면 너무슬픕니다
그러니 제발 고려해서 패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