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23.4.20)
목록
메이플스토리 애니 출시 기원 (2)
이거 진짜 원피스 급까지느 모르겠지만 스토리 좋고 퀄리티도 진짜 겁나 좋아서 그러는데 단기애니라도 좋으니까 좀 내주면 안되나요?? 장기애니도 아니고 단기애니면 맛만보고 나올 수는 있잖어... 운영진분들 부탁드립니다...
댓글7
-
읽활
2021.07.21 오후 01:08:41
???: 스토리를 담당하는 부서가 없어,....
나: ?
-
슬픈이별의밤
2021.07.13 오후 06:59:14
스토리 작가들 많이 뽑았으면... 대우도 개선하고...
-
대통령과종교
2021.07.13 오후 02:34:35
그게 가능하려면 하청으로 많이 불리고 있는 '도급 방식'이 먼저 개선되어야 합니다. 문제는 이에 대한 반발을 문화계가 아닌 IT/토목/건설계 따위의 쪽에서 하게 될 겁니다. 사소한 한 방에 홍보비용이 확 올라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카강보마공맨
2021.07.12 오후 02:24:18
솔직히 메이플은 장사 진짜 잘할생각 있으면 붕괴3마냥 애니 중간중간에 기획편느낌으로 계속 꾸준한 퀄리티로 내주면서(숙적퀄리티정도는되야지만..)
관련굿즈랑 아바타 내주면 지금보다 많이벌긴할듯..
wc케이
2021.07.12 오후 04:39:05
-
삼강기법
2021.07.11 오후 06:43:04
있긴 있음 ㅋㅋㅋㅋ
https://namu.wiki/w/%EB%A9%94%EC%9D%B4%ED%94%8C%EC%8A%A4%ED%86%A0%EB%A6%AC/%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s-2
wc케이
2021.07.11 오후 08:16:07
@삼강기법
아 이거 저도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내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