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토론게시판 목록

신궁의 스나이핑 스킬의 타격 판정을 개선해주세요.

캐릭터 아이콘지팡이4321

본 유저수87

작성 시간2021.04.04

주소복사 신고하기

(수정2) 클라이언트 1.2.344 업데이트

- [스나이핑] : 재사용 대기시간이 스킬 레벨에 따라 변경되지 않고 5초로 적용되게 되고 추가 방어율 무시가 마스터 기준 20%에서 25%로 증가되며 사정거리 내의 최대 HP가 가장 높은 적을 우선공격하게 됩니다.


지난번 2월 25일에 직업 밸런스 패치를 통해 스나이핑에 추적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투사체를 발사하는 1:1 보스 딜링기인데 잡몹들(스우 1페이즈의 자폭로봇, 벨룸의 꼬리 등)로 타겟이 옮겨지는 불상사를 방지해주고 유효 딜량을 순수히 꽂아넣을 수 있게 되어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다만 스나이핑은 보스 딜링기이기도 하지만,  스플릿 **우를 쉽게 터뜨릴수 있게 도와주는 신궁의 핵심 사냥기이기도 합니다. 피어싱의 y축 범위가 저열한 관계로 많은 신궁들은 스나이핑의 유도 판정을 이용해서 스플릿 **우를 발동시키는데요,


이번 패치로 두 종류 이상의 몹이 복수 젠되는 지형에 스나이핑을 사용할 경우, HP가 많은 뒤쪽의 몬스터를 우선시하여 추적하느라 HP가 적은 앞쪽의 몬스터들을 지나쳐버리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냥때마다 몬스터를 번번히 놓치거나, 불편한 피어싱을 사용하여 사냥을 해야합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스나이핑에 우클릭으로 최대 HP 우선 추적을 잠그는 기능을 달아주셨으면 합니다. (리인카네이션 액셉트나 아드레날린 부스트 액티베이트처럼 별도의 스킬을 만들어도 괜찮지만, 그것보다는 잠금기능쪽이 훨씬 활용이 용이하다고 봅니다.)


p.s. 보우마스터의 폭풍의 시 등 보스를 타격하는 1:1 스킬들이 많은 것으로 아는데, 이러한 스킬들의 타겟 판정도 면밀히 검토해주셨으면 합니다.




3명UP 취소

UP DOWN 0명

0명DOWN 취소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지팡이4321 Lv. 235 루나

댓글0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썬데이 메이플 우리들은 자란~다 블루밍 포레스트 페스티벌 블루밍 플라워 (내용추가)블루밍 코인샵 (수정) 위시 코인샵 플로라 블레싱 유니온 가드닝 돌의 정령을 도와달람! 블루밍 레이스 블루밍 모먼트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전 1/12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