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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율, 피해감소 등에 대한 문제

캐릭터 아이콘Assassin영월

본 유저수44

작성 시간2020.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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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캐릭터들은 높은 방어력과 회피율, 피해감소가 있죠.

그런데 왜 보스전에서는 이 세가지가 무용지물일까요?

왜 만든걸까요?

그냥 일반몬스터 전용인가요?

즉사기 피해량이 캐릭터 체력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면 피해감소량이 30%면 70%만 당해야지 왜 한번에 죽나요?
그리고 즉사기던지 뭐던지 모두 공격인데 이를 왜 회피를 하지 못하나요?
모험가 도적계열의 경우 일반몬스터한테 20회 당 1회 피격을 당하고 그 외 공격은 모두 miss 또는 패시브스킬 페이크로 피합니다.
팔라딘과 섀도어 직업의 경우 방어력이 20000을 넘습니다.
그런데 왜 보스에겐 소용이 없을까요?
아무리 보스몬스터 스킬의 피해량이 999999더라도 이것 또한 공격이니 회피하거나 방어하는게 맞지 않나요?
그리고 보스몬스터의 낙하물 피해에 대해 회피율, 방어력, 피해감소 등등 전혀 무용지물이고 
그냥 맞아 죽어야하는 요소가 너무 많네요.

회피율, 방어력, 피해감소 등등 왜 있는지 모를 시스템 개선이 필요한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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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자 캐릭터 아이콘Assassin영월 Lv. 211 이노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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