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번에 나워눈나가 최애라고 커밍아웃한 유저입니다.
올해 2022년은 임인년으로 검은 호랑이의 해 입니다.
호랑이하면 호영이지만~ 걔는 백호고, 메이플에서 다크하면 나워도 한 지분하거든요!! 그래서 나워한테 흑호 코스프레 시키고, 새해 인사 시키는 명분으로 그려봤습니다. (가면도 흑호로 ㅎㅎ)
... 네! 억지긴 합니다만, 이렇게나마 나워를 그릴 수 있는게 어딥니까 ㅎㅎㅎ.
나워처럼 스토리에서 성격 묘사가 잘 안되는 캐릭터는 그리는 사람의 기량에 따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시켜서 입긴 입었지만, 겉으로 표현을 잘 안할뿐, 부끄러워하는게 보이지 않나요???
말이 길었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제 그림이 다른 금손분들의 작품으로 조금씩 뒤로 밀려지고 있는데요... 현재 시점에선 20페이지나 밀렸어요 ㅎㅎ. 그 와중에도 저의 그림을 칭찬해주고, 똑같이 나워를 사랑해주는 유저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다주셔서 기쁜 마음을 누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_ _)(굽신)
지난 2021년은 정말 힘들었던 해였습니다. 현생에서도 코로나 때문에 주변 교류가 많이 없어서 바쁜데도 무기력한 기분을 많이 느꼈고, 메이플 내에서도 각종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았던 해였습니다. 지금까지도 타오르고 있는 커뮤니티 덕에 올 겨울 난방 걱정은 없겠네요ㅎㅎ...
올해는 호랑이 기운을 받아, 매우 활기찬 한 해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밖에 나갈 때 마스크 쓰고 나갈 날이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면서 즐길게 많은 해였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제 주변 뿐만 아니라, 이 글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도 말이지요.
2022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