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벤트 전체보기

메이플아트 목록

Back to the future - ACT 3 : 2 - 1화

캐릭터 아이콘향수의더위1

본 유저수739

작성 시간2020.12.24

주소복사 신고하기

Back to the future - ACT 3 : 아날리아 (2), 1화











2-1. 연합회의 - 새로운 영웅 








- 첫번째 아날리아, 전초기지







플레이어가 어색하게 전초기지로 들어서자, 걱정을 많이한 듯한 얼굴들이 마중나온다. 그 중 여제는 나인하트를 끝까지 말리지 못한 자신도 별다를 바가 없다면서 용서를 구하고, 이데아 또한 비슷한 맥락으로 사과한다. 



"(플레이어), 돌아와서 다행이예요."



진실을 알려준 지그문트는 안도한 얼굴로 그를 맞이하고 헬레나는 걱정 많이 했다면서 마음 잘 추스려줘서 고맙다고 한다. 플레이어는 여러 수장들의 위로를 받으며, '아 보름도 안채웠는데 너무 과한 반응 아닌가...' 하고 한 달정도 숨은 다음에 나인하트랑 지옥의 말싸움을 하려고했던 자신이...



"한심한 모습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플레이어가 고개 숙이자 다들 소리내어 아니라고 부정한다. 플레이어는 바뀌지않는 주제로 민망하게 웃음짓다가 새로운 영웅에대해 묻는다.



"그래서 새로운 노.. 아니, 새로운 대적자?는 누구입니까?"



전 대적자가 말하는 새로운 '대적자'라는 단어에 이데아는 인상을 찌푸렸고 지그문트는 나인하트를 바로 노려본다. 미끼를 던진 플레이어는 둘의 반응을 보고 안심한다.



"아뇨. 그는 대적자가 아닙니다. 당신이 완전해질 때까지 연합을 도와줄 인물입니다."



나인하트의 단언에 모두가 주목하고, 여제는 회의를 시작하겠다면서 착석을 요청한다. 플레이어는 나인하트의 확답에 초월자가 말한 '봉인석을 뛰어넘는 힘'이 '대적자가 될 수 있는 힘'임을 확신한다.



"본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나인하트는 기립하여 모두를 둘러본 뒤, 새로운 영웅에대해 말한다.



"연합은 '세렌' 경을 영입하려고합니다."

"네? 세렌을요?"



먼저 반응한 것은 이데아였다.



"네, 현재 그녀 또한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힘을 잃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성검을 고쳐주는 대가로 도움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성검을 고쳐준다고요? 어떻게요?"


"세렌 경에게 '신의 언어'를 듣게할 겁니다"



'신의 언어'? 처음 듣는 단어에 표정을 흐트린 것은 플레이어 뿐이었다.



"만약 세렌 경이 다시 미트라와 접할 수 있다면, 그에게서 검을 고칠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잠깐, 잠시만요. 나인하트. 세렌이 아니 미트라가 대적자를 베려고 했던 건 까먹으셨나요?"



날 선 이데아의 반응에 나인하트가 요연히 웃으며



"세렌 경이 대적자를 베기 전에 막았다는 것은 잊으셨습니까?"



하고 받아친다. 와. 플레이어는 둘의 말싸움에 속으로 감탄한다. 항상 보고로만 받아서 몰랐는데 회의에서 이렇게 싸우는 구나. 전쟁 중이 아닌 연합회의에 처음 참석해본 플레이어는, 급한 상황이 아니니까 이렇게 언쟁도 할 수 있구나 하고 둘의 다툼에 세상의 평화를 느낀다. 나인하트는 이데아가 대답이 없자 차분하게 그녀의 걱정을 다독인다.



"지금 (플레이어)에게는 '봉인석'의 힘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괜찮을 겁니다."

"어떻게 확신하시는 거예요?"

"제가 들은게 있어서 말입니다."



나인하트가 의뭉스럽게 말하자, 이데아가 언질을 잡으려 할 때.



"여제님! 기습입니다!!"



공중에 떠 있는 전초기지로 적이 쳐들어온다.



"회의는 여기까지 하는 걸로 하죠. 일단, 적부터 막고 그 뒤에 추궁하도록해요!"



여제도 나인하트가 어디서 들어온 것인지는 모르는 듯 했다. 여제가 회의를 중단시키자, 아까의 살벌한 기는 사라지고 이데아와 나인하트는 능숙하게 군대를 편성한다. 소름돋는 일처리에 플레이어는 제 무기를 꼭 쥐고 명령을 기다린다.



"우선, 적이 무엇을 원하는 지는 알 수 없으니. 섣불리 다가가지 마세요. 상황이 어려워지면 그때 당신을 호출하겠습니다."



나인하트는 호출기와 비행선 키를 내어주며, 플레이어를 선착장으로 끌고간다. 플레이어가 뭐라 반응 하기도 전에 그를 비행선에 태우고 지도를 건네준다.



"여기에 세렌 경이 있습니다."

"어?"

"그녀를 설득해서 데려오세요. 그 뒤로는 저희가, 아니 제가 다 알아서 할 겁니다."



나인하트는 표시된 지도를 한 번 가르키더니, 호출된 연합원들에게 지시한다. 플레이어가 지도로는 처음보는 좌표에 장소를 가늠하다가 나인하트를 부른다.



"나인하트! 만약 세렌을 설득하지 못 한다면?"



나는 세렌의 바닥을 아는 사람이다. 그녀가 다시 믿음을 찾아줄까.

자신없는 플레이어의 반응에 나인하트가 눈을 조금 굴리더니, 안주머니에서 종이를 꺼내 반 쯤 찢어준다.



"여기에 있는 것은 전부 사실입니다. 이 이야기로 세렌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확신에 찬 그의 말에 플레이어는 받은 종이를 살펴본다. 나인하트는 그런 그에게 어서 출발하라고 외치고 사라진다. 나인하트의 뒷모습과 그가 건넨 종이를 번갈아보던 플레이어가 병사의 부름에 정신을 차린다. 파일럿은 출진이 가능하다고 신호달라 하고, 옆의 정찰병은 저 멀리를 망원경으로 확인하더니 "전방에 몬스터 떼가 있습니다. 당장 출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라고 말한다. 병사의 말에 선원 모두가 플레이어의 지시를 기다린다.

플레이어는 종이를 꽉 쥐고 출항을 명령한다.



"가시죠. 몬스터가 보이면 제가 처리하겠습니다."

"네! 출항하겠습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전초기지로 들이닥치는 수많은 몬스터 떼를 지나치며 유유히 빠져나간다.












 

Back to the future - ACT 3 : 아날리아 (2), 1화

1 명 좋아요 취소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향수의더위1 Lv. 245 루나

댓글0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레이디 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 이그니션 하이라이트 프리미엄 PC방 접속 보상 이벤트 하이퍼 버닝 이그니션 불꽃 축제 시그너스 리마스터 익스트림 스포츠 - 창공의 심판자 아케이드 페스티벌 - 이그니션 스타브릿지 DJ 셀레나의 쇼타임 - 불꽃 군무 플레어 코인샵 이그니션 코인샵 월드 리프 버닝 월드 (수정) 귀여움이 7000% 스페셜 썬데이 메이플 현생 용사를 위한 봄 버전 메꾸 패키지 (수정2)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

이전 1/18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