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커뮤니티

메이플아트 목록

프렌즈 스토리 6화. 집착 그리고 분노... (2)

캐릭터 아이콘아이륜

본 유저수2,472

작성 시간2020.03.10

주소복사 신고하기

트러블메이커가 완전히 모습을 갖추자무서운 표정으로 키네시스와 마주쳤다키네시스도 당당하게 트러블메이커 앞에 서있는 상태로 트러블메이커를 노려보며 말했다.

 

넌 도대체 뭐냐사랑의 트러블메이커... 그런거야..?”

 

키네시스는 이렇게 말하고 트러블메이커의 대답을 기다렸다하지만 트러블메이커 눈 깜짝하지 않자키네시스는 갑자기 뭔가를 깨달았다는 표정으로 피식 웃으며 말했다.

 

맞다넌 말 못하지?”

 

키네시스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흔들자트러블메이커가 입을 열었다.

 

나는 집착의 트러블메이커다하나에만 집착하게 만드는 트러블메이커지바른님께서 보내셔서 왔다이 녀석을 이용해 정보를 알아오고너를 처리하라 하셨다.”

 

키네시스는 트러블메이커가 말을 하자잠깐 당황했지만다시 정신을 차리고 말했다.

 

.. 그렇구나말을 하는 트러블메이커라그래 고맙다정말 중요한 정보하나 알았어이제 더 이상 알아낼 건 없을지도혹시 더 할 말있어?”

 

“.... 마지막 기회를 주지하얀 마법사님을 따르라.”

 

키네시스는 곰곰이 생각하더니진지한 표정으로 말했다.

 

엿 먹어

 

그런 키네시스의 반응에 트러블메이커는 큰 소리로 비웃었다키네시스는 트러블메이커가 비웃는 그 사이에 순식간에 달려가 ESP 부스터를 켠 뒤온 힘을 다해 트러블메이커를 공격했다.

트러블메이커는 피해없이 키네시스의 공격을 막아냈지만트러블메이커는 꽤나 애를 먹는 듯 했다그리고 둘이 부딪히는 걸로 엄청난 파동이 일어나유리창에 금까지 갔으며심지어 학교건물이 약간 흔들리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뭐야지진이야?”

 

아냐! 2층에서 큰 소리가 들렸어마치 강철이 부딪히는 소리같은데?”

 

키네시스는 창문밖에서 소리치는 학생들의 목소리가 들려오자매우 신경쓰이기 시작했다그런 모습을 보고있는 트러블메이커는 헥헥거리며 키네시스에게 말을 걸었다.

 

저들이 신경쓰이는 건가그렇다면장소를 좀 옮겨야되겠군모두가 보이는 장소로네 녀석의 정체가 모두에게 보여지도록 말이야그리고 호크아이라는 이 녀석의 인생도 망칠 수 있고 말이야.”

 

장소를 옮긴다는 트러블메이커의 말에 키네시스의 얼굴에는 분노가 약간 표출되기 시작했다그 모습을 본 트러블메이커는 이때다 싶어 키네시스에게 다시 말을 걸었다.

 

왜 그러지저들에게 정체가 들키는 것이 두려운가나는 이미 모든 걸 알고있어네가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의 기억의 일부분을 지워버린 것을.. 네가 모를 것 같나네 녀석이검은 마법사의 군단ㅈ..”

 

트러블메이커가 말을 다 끝마치기도 전에 키네시스는 1초도 되지 않는 잠깐 사이에 트러블메이커의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그런 뒤트러블메이커가 방어자세를 취하기 전에 염력을 이용해 트러블메이커의 몸을 반으로 갈라버렸다트러블메이커는 죽지는 않았지만고통스러워하며 비명을 내질렀다그 사이 키네시스는 얼티메이트-B.P.M’을 사용해 염동력을 압축시킨 힘으로 빛보다 빠른 속도로 트러블메이커의 몸을 짖눌렀다트러블메이커는 저항조차 하지도 못하고몸이 찢어져 나가고 있었고주변의 벽과 사물들도 동시에 부숴지고파괴되고 있었다.

트러블메이커가 완전히 소멸됬지만키네시스는 공격을 멈추지않았다트러블메이커가 쓰러져있었던장소를 그대로 짖누르고 있었다건물은 흔들리고키네시스 휴대폰의 벨소리키네시스를 부르는 목소리비상경보가 울렸지만키네시스는 여전히 공격하고 있었다아무런 대상도 없는 허공에...

 

바닥이 완전히 부숴지려고 할 쯤누군가가 자신의 팔을 붙잡자키네시스는 그때서야 주변의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그리고 자신의 공격을 멈췄다.

 

키네시스!”

 

유나의 목소리였다분명 자신의 팔을 붙잡은 것도유나일거라고 확신했다키네시스는 자신의 손등을 확인해보자손등은 피로 완전히 적셔 있었고그 피는 전부 자신의 피였다.

키네시스는 흥분한 자신을 억지로 진정시키려고 노력했지만심장은 계속해서 ** 듯이 뛰고 있었다.

주변에서 들리는 비명소리와사이렌소리... 완전히 초토화되어있는 독서실... 그리고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엘윈네로릴리유나그리고 알 수 없는 사람...

 

키네시스는 자신이 도대체 무슨 짓을 한지 이해할 수 없었다키네시스가 유나에게 말을 건네려는 순간키네시스는 몸에서 힘이 빠져나가는 것을 느꼈다키네시스가 정신을 차리려고 노력했지만키네시스는 그 자리에서 정신을 잃었다쓰러지는 키네시스를 엘윈이 붙잡은 뒤 말했다.

 

일단 여기서 빠져나가자!”

 

제가 나중에 기억을 조작하면 되니까어서 나가죠.”

 

릴리도 엘윈과 함께 키네시스를 부축하며 엘윈이 만든 포탈을 향해 갔다.

 

유나는 옆에 있는 정**를 한 남성을 데리고 포탈을 향해 달려가며 말했다.

 

어서 들어가죠진수 선배.”

 

진수라 불리는 남성은 고개를 끄덕이며포탈을 향해 달려갔다유나는 다른 이들이 먼저 들어가자포탈에 들어가기전에 키네시스가 흘린 핏자국을 보면서 혼자서 중얼거렸다.

 

키네시스가.... 이런 적은 없었는데...”

 

유나가 씁쓸한 표정으로 포탈을 타자포탈을 잠시 뒤점점 작아지더니완전히 사라졌다.

 

 

 

실험은 완전히 성공적이군

 

고층빌딩 옥상에서 한 남성이 말하자옆에 있던 여성이 말대꾸했다.

 

하지만트러블메이커가 완전히 소멸됐는데그게 성공적인거야?”

 

남성은 몸을 돌리며 문을 향해 걸어가자여성이 답답하다는 듯이 한숨을 내쉬며 뒤를 따라갔다.

 

우리의 목표는 키네시스의 힘을 증폭시키는 것이다그러니트러블메이커가 완전히 소멸될 수 밖에.”

 

장난해키네시스의 힘을 증폭시키면 뭐가 좋은거야나중에 상대하기 힘들어지는 거지.”

 

여성은 화를 내며 남성에게 소리치자남성은 피식 웃으며 조용히 답했다.

 

완전히 바보로군아직도 모르겠나하긴 네가 그런 걸 알 리가 없지.”

 

여성은 칼을 꺼내 남성의 머리를 향해 겨누고 소리쳤다.

 

여기서 죽기 싫다면 당장말해뭐야!”

 

한심하군이런 걸로 매번마다 이렇게 나오니...”

 

남성은 손으로 칼날을 옆으로 치운 뒤 사악하게 웃으며 말했다.

 

그래딱 하나 알려주지키네시스는 방금전분노와 하나가 됐었다지금은 아니지만..”

 

그렇게 말하고는 남성은 계단을 내려갔다여성은 칼을 집어넣고 한숨을 길게 내뱉고 궁시렁거렸다.

 

흐아아아.... 도대체 이해할 수 있게 해주지오히려 더 헷갈리네..”

 

- 6화 집착 그리고 분노 , End -

3 명 좋아요 취소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아이륜 Lv. 149 스카니아

댓글5

  • 캐릭터 아이콘포포이라 2020.03.26 오전 09:51:51

    키네시스 힘내랏!!
    [ 삭제된 댓글입니다. ]
  • 캐릭터 아이콘제로ZERO조아 2020.03.10 오후 09:13:44

    학교가 폭팔한다!

    캐릭터 아이콘아이륜 2020.03.10 오후 09:36:16

    @제로ZERO조아 ???: 퍽발은 예술이다~
  • 캐릭터 아이콘FavianShade 2020.03.10 오전 02:49:09

    와.. 진짜 재밌다 읽을수록 빠져드네 (저 학교 괜찮아??)
  • 캐릭터 아이콘아이륜 2020.03.10 오전 01:36:18

    (다음부터는 분량 조절 좀 해야 할 것 같네요......)
이전 1 다음
이모티콘 버튼
(0/200) 등록

뉴스 더보기

사냥 가속! 헤이스트 MAX 프리미엄PC방 접속 보상 이벤트 캠퍼스 라이프 메이플 대학교 투어 안내 하이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수정) 캠퍼스 포인트샵 레이디 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 (수정4) 챌린저스 월드 (수정) 아이템 버닝

이전 1/9 다음
닫기